(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에이핑크가 따뜻한 위로를 건넸다.
에이핑크는 5일 오후 6시 미니 10집 'SELF'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D N D'를 포함한 수록곡 모두를 공개했다.
에이핑크는 이번 앨범으로 1년 2개월만에 완전체로 모습을 드러냈다. 오랜 시간 에이핑크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봄과 함께 반가운 소식을 전하며 에이핑크 특유의 청순하면서도 청량한 매력으로 가득 채운 앨범을 공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D N D'는 에이핑크가 그동안 보여줬던 음악들과 궤를 함께하는 밝은 분위기의 팝 댄스 장르로, '청순돌' 에이핑크의 성숙한 모습과 건강한 매력을 동시에 보여준다.
특히 Just D N D now/ 누구도 막을 수 없어 / 계속 걸어네 방식대로/ Find your way / 너의 있는 모습 그대로 믿어봐 등의 힐링 가득한 가사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로 다가온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지치고 힘든 순간을 함께 극복해나가는 에이핑크 멤버들의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화려한 컬러감과 키치한 분위기 속 에이핑크 멤버들은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이 밖에도 에이핑크는 세련된 음색이 돋보이는 R&B 장르의 팝 댄스곡 ‘Withcha', 멤버 박초롱이 작사한 곡으로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발라드 곡 ‘Me, Myself & I', 멤버 김남주가 작사한 Apink 12주년 팬 송 ‘Candy’, 데뷔 11주년을 기념하여 발표되었던 ‘나만 알면 돼’ 등 5곡의 수록곡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담아냈다.
사진=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