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3:30
연예

"팜유 동기화" 전현무X박나래X이장우, 건강진단 결과 무섭게 똑같다 (나혼산)

기사입력 2023.03.24 10:26 / 기사수정 2023.03.24 10:26

김현숙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팜유 라인'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건강검진 후 먹방으로 행복을 충전한다. 

24일 방송되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제1회 팜유 피지컬 심포지엄 일명 건강검진을 마치고 건강식 먹방으로 행복을 만끽하는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내시경 검사를 마친 후 회복을 위해 한자리에 모인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는 대장 내시경 검사 후유증(?)을 호소한다. 건강검진 풀 코스 경험자로, 수면 마취에 특히 자신감을 드러냈던 전현무는 숙면 중에도 속사포 랩 하듯 계속해서 이 단어를 반복했다고 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 

또한 이장우는 생애 첫 내시경 검사 소감을 밝히는데, 이때 '대장 팜유' 전현무가 "내가 해준 거야!"라며 생색을 낸다고. 과연 이장우의 내시경 결과에 무슨 사연이 있는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내시경을 끝으로 건강검진을 종료한 팜유 라인은 의사로부터 검진 결과를 듣는 가장 떨리는 시간을 갖는다. '삼진 비만'으로 남다른 우애(?)를 확인한 팜유즈는 진단 결과까지 무섭게 똑같은 '팜유 동기화'로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특히 전현무는 박나래의 진단 결과를 들으며 "나랑 똑같네"라고 놀랐다고 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전날 밤부터 굶고, 속을 비우며 핼쑥해진 팜유 라인은 건강검진이 끝나자마자 비어 있는 위장을 채우러 이동한다. 전현무는 "건강식 가자!"며 팜유 라인 동생들을 이끈다. 먹을 때가 가장 행복한 팜유즈의 먹방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는 후문. 

팜유즈의 건강검진 결과와 건강식 먹방은 2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MBC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