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빌리(Billlie)가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한 팬송의 리릭 비디오를 선공개했다.
빌리(시윤, 션, 츠키, 문수아, 하람, 수현, 하루나)는 지난 23일과 24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미니 4집 '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hree(더 빌리지 오브 퍼셉션: 챕터 쓰리)'의 수록곡 'various and precious (moment of inertia)(베리어스 앤드 프레셔스 (모먼트 오브 이너셔))'의 리릭 포스터와 비디오를 잇달아 선보였다.
먼저, 멤버들의 손글씨로 완성된 리릭 포스터에는 따뜻한 분위기 속 교복을 입고 이야기를 나누는 빌리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팬들을 향한 애정 어린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한국어를 포함 영어, 일본어 3개 국어 버전으로 제작해 글로벌 팬사랑을 입증했다.
리릭 비디오에는 팬송 'various and precious (moment of inertia)'의 완곡과 함께 빌리가 국내외에서 팬들과 함께 한 특별한 순간을 담아냈다. 첫 쇼케이스와 음악방송, 미니 팬미팅, 팬사인회 등 서로의 소중한 추억을 되새기며 진한 감동과 여운을 선사했다.
빌리는 매 미니앨범마다 공식 팬덤인 빌리브(Belllie've)를 위한 노래를 수록해왔다. 이번에 발표하는 네 번째 팬송 역시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팬들에게는 의미 깊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빌리는 오는 28일 오후 6시 미니 4집 '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hre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EUNOIA(유노이아)'로 컴백 활동을 펼친다.
사진=미스틱스토리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