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더 브릿지(The Bridge)가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에 달달한 감성을 불어넣는다.
더 브릿지가 가창에 참여한 OTT 드라마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이하 ‘우연시’)’ 두 번째 OST ‘Romance(로맨스)’가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로맨스’는 감미로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더 브릿지의 매력적인 음색과 섬세한 보컬이 더욱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손을 잡고 어디든지 너와 함께 걸을래/포근한 이 느낌이 참 좋아 너의 품에 영원히’라는 따뜻하면서도 로맨틱한 노랫말이 감성을 자극한다.
이번 곡은 다수의 드라마 OST를 책임져온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이주용이 의기투합해 세련된 사운드를 탄생시켰다.
지난 2016년 ‘따뜻한 그대’로 가요계 데뷔한 더 브릿지는 꾸준한 앨범 발매를 비롯해 수많은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우연시’는 7년 전 고백에 실패한 만화 덕후 원화가 이완(이종혁)이 첫사랑인 게임 개발자 기태(이승규)를 회사에서 재회하며 벌어지는 청춘 로맨스로, 짝사랑 공략집이 절실한 이들을 위한 본격 연애 시뮬레이션 BL 드라마다.
한편 더 브릿지가 참여한 OTT 드라마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 OST ‘Romance’는 오늘(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더하기 미디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