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3:48
연예

주원탁, 오늘(14일)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공개

기사입력 2023.03.14 09:08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주원탁(JU WONTAK)이 애절한 이별송을 공개한다.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주원탁이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어떻게 그렇게 내게 말할 수 있어'가 발매된다.

이번 OST 타이틀곡 '어떻게 그렇게 내게 말할 수 있어'는 수많은 곡을 작업한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다무(Damu), 장석원이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이별을 마주한 이의 아픔과 그리움을 담은 팝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실연의 감정을 표현한 슬픈 노랫말과 가슴 절절한 멜로디, 서정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지며 감성을 고조시켰다. 특히 감미로운 보이스를 가진 보컬리스트 주원탁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주원탁은 호소력 짙은 음색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계절에 어울리는 이별송을 탄생시킬 전망이다.

주원탁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로 눈도장을 찍은 이후 프로젝트 보이그룹 레인즈로 데뷔해 1년여간 활발하게 활동했다. 그리고 '사라지는 별', 'IN THE LIGHT' 등 자신의 앨범 및 각종 OST를 발표하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곽시탈 작가의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는 사회가 요구하는 기준에 저항하는 여성스러운 남자 송세하와 남성스러운 여자 피바다의 자아 찾기 힐링 로맨스물이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