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00:49
게임

'오디션',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모드 커플댄스' 오픈

기사입력 2023.03.10 09:31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오디션'이 화이트데이 이벤트모드를 준비했다.

한빛소프트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이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한정판 아바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특별한 댄스파티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오디션에 따르면 9일 정기점검 후부터 23일 정기점검 전까지 '이벤트모드 커플댄스'를 기간 한정으로 오픈한다. 

이 기간동안 게임 내 커플을 맺지 않은 유저들도 이벤트모드를 통해 커플댄스를 즐길 수 있다. 유저들은 이벤트모드 커플댄스에서 이벤트 코인을 모아 화이트데이 한정 아바타 신발(무기한), 헤어(무기한), 세트(무기한) 등으로 확정 교환 가능하다. 

특히 이번 이벤트모드 커플댄스는 기존보다 플레이 난이도를 낮춰 초보자도 쉽고 재미있게 커플댄스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모드 커플댄스 플레이에 필요한 티켓은 기존과 동일하게 매일 5장씩 자동으로 리필되며 추가 티켓은 이벤트모드 팝업창 또는 게임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한빛소프트 공식 유튜브의 '꿀벌웹툰 영상'에 '좋아요'를 누르고 이를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에 인증하는 유저들은 1000 이벤트캐시(1회 한정)를 지급받는다. 

영상의 좋아요 갯수가 200 이상 도달하는 경우에는 오디션 유저들 전체에게 '특별한 닉네임 색연필(7일)' 1개와 '크레이지퀸의 선물상자E' 10개를 선물로 지급한다.

같은 기간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화이트데이 위시리스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받고 싶은 선물과 사연을 게시글로 등록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오디션 관계자는 "지난 밸런타인데이에 많은 유저분들께서 즐겨 주신 이벤트모드 커플댄스를 새로운 보상과 함께 진행한다"며 "2주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모드 커플댄스로 실력을 뽐내고 소중한 추억도 쌓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키보드로 입력하거나 리듬볼을 마우스로 돌리는 등의 조작을 통해 나만의 캐릭터로 화려한 댄스를 뽐낼 수 있는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이다. 최신 K-POP은 물론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음원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의 패션 아이템도 갖추고 있다.

게임 및 이벤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한빛온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사진=한빛소프트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