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3:28
연예

조세호→황광희, 유재석 '애착 인형' 총집합…"여기가 놀이동산" (놀뭐)

기사입력 2023.03.03 13:20 / 기사수정 2023.03.03 13:20

장예솔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의 작고 소중한 애착인형들이 총집합한다.

오는 4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땡처리 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보이그룹 멤버 JS로 나선 유재석이 3년 전 몰래 춤 연습을 함께했던 비밀 소모임 멤버들을 연습생으로 불러모으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3년 전 유재석과 '예능계 틴탑'을 결성했던 조세호, 남창희, 양세형, 유병재, 황광희가 오랜만에 다시 뭉쳐 눈길을 끈다. 

애착인형들의 등장에 생일파티를 하는 듯 한껏 신이 난 유재석은 잇몸 미소를 발사 중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유재석의 애착인형 5인방은 올망졸망한 매력을 뿜어내며 '땡처리 엔터' 사무실에 첫걸음을 내 딛었다. 

유재석의 취향이 가득 담긴 조합에 '놀면 뭐하니?' 연습생들은 "이렇게 모으기도 힘들지 않나?"라며 놀라워했다. 

그 가운데 유재석은 "우리 애들 귀엽죠?"라며 우쭈쭈 모드로 애착인형들을 반가워했다고. 이에 하하는 "형한테 여기가 놀이동산이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5인방은 '땡처리 엔터' 연습생으로 임명됐다. 양세형은 3년 전 아쉽게 중단된 춤 연습에 "'언젠간 다시 하겠지'라는 생각으로 홈트(홈트레이닝)하기 전에 틴탑 춤을 췄다"며 애틋함을 드러냈다고. 

봉인됐던 그들의 댄스 본능은 3년 만에 '땡처리 엔터'에서 빛을 발할 수 있을지, 다시 뭉친 유재석과 애착인형들의 꿈틀거리는 댄스 본능은 오는 4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MBC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