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개그맨 박성광 부부가 '배틀트립2'에서 진정한 허니문을 즐긴다.
오는 4일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2'에는 개그맨 박성광과 이솔이 부부가 출연해 태국 푸켓으로 떠난다.
이날 박성광과 이솔이는 각자 반반씩 여행을 설계한 '반쪽 투어'로 시청자를 안내한다. 신혼여행 당시 코로나19 여파로 제주도 호텔 안에만 머물렀다는 두 사람은 이번 여행을 기회로 제대로 된 허니문을 즐길 예정이다.
먼저 가성비와 접근성을 모두 갖춘 5성급 리조트를 소개한다. 앞서 후끈한 분위기를 선사한 10년 차 부부 인교진, 소이현 부부에 이어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3년 차 부부의 박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다음날 두 사람은 푸켓 인근의 코랄섬 투어에 나선다. 해변 곳곳이 포토 스폿인 환상의 섬에서 투명 카약을 타고 에메랄드 빛 바다를 만끽한다. 특히 그네와 함께 하는 인생샷 명소까지 신혼부부를 위한 여행 꿀팁을 아낌없이 공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성광은 포토 스폿마다 이솔이의 열정적으로 사진을 찍어주며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그림 같은 풍경을 즐긴 두 사람은 날이 저물자 아기자기한 로컬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찰바 야시장으로 이동한다. 야시장 특유의 활기찬 분위기와 눈과 입이 즐거운 로컬 푸드까지 잊을 수 없는 푸켓의 밤을 즐길 예정이다.
낮과 밤 설렘으로 가득한 박성광, 이솔이의 '반쪽 투어'는 오는 4일 오후 10시 45분 KBS 2TV '배틀트립2'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