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0:32
연예

'예능 베테랑' 차태현 등장…유재석→김종국 "사람 속 뒤집어" 절규 (런닝맨)

기사입력 2023.02.24 18:59 / 기사수정 2023.02.24 18:5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런닝맨'에 배우 차태현과 유연석이 출연해 활기를 불어넣는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차태현과 유연석이 출격해 예능감을 뽐낸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집주인이 정한 하루 일과를 수행해야 하는 '집사의 하루' 레이스로 꾸며졌다.

멤버들은 모두 슈트를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고, 차태현은 집주인으로 맹활약하면서 절친 김종국에게 갑자기 노래를 시키는 가 하면, 코인으로 '런닝맨'을 쥐락펴락했다. 



멤버들은 "집주인이 장난꾸러기다", "집주인이 사람 속을 뒤집는다'라며 속수무책으로 당했다는 후문이다. 

유연석도 권력을 가지기 위해 온갖 술수를 보여줘 멤버들은 "야망 있다"라며 혀를 내두르다가도 반전 허당 매력에 멤버들은 물론 제작진까지 초토화됐다.

한편 이날은 초대형 룰렛이 등장했는데 진실의 룰렛으로 대답에 따라 행동해야 하는 것은 물론, 룰렛에 의해 집주인도 바꿀 수 있다고 하자, 멤버들은 최후의 집주인이 되기 위한 치열한 전쟁을 펼쳐 궁금증을 자아냈다.

차태현, 유연석이 출연하는 '런닝맨'은 26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 = S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