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알리아(Aalia)가 사랑 감성의 OST로 ‘삼남매가 용감하게’를 꽉 채운다.
알리아가 가창에 참여한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그댈 위한 마음’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신곡 ‘그댈 위한 마음’은 힘든 시간 끝에 운명적인 사랑을 확신하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공간감이 느껴지는 리듬과 빈티지한 첼로와 바이올린 연주, 그리고 서정적인 멜로디를 통해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바람처럼 불어오는 그대 / 눈을 감아도 선명해지는 숨 / 꿈처럼 피어나 시들지 않는 사랑 / 들리나요 그댈 위한 마음’으로 이어지는 곡의 흐름과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진정성이 느껴지는 마음이 하나의 결을 이루어 따뜻함을 전하는 곡으로 선보였다.
여기에 알리아의 매력적인 음색과 절제된 감정선이 어우러진 가창력이 인상적. 또 프로듀싱팀 어베인뮤직(Urbane Music)이 곡 작업에 참여해 감각적인 곡을 완성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유한 아티스트 알리아가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가창에 참여해 독보적인 보컬 매력으로 감성 짙은 음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사진=더하기미디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