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공효진이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공효진은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하우스 막스마라(Max Mara)와 함께 마리끌레르 3월 호 표지를 장식했다.
마리끌레르가 창간 30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해피마리버스데이(Happy Marie Birthday, #HMBD)’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공효진은 막스마라의 2023 S/S 컬렉션의 테마인 ‘블루 호라이즌(blue horizon)’을 새롭게 재해석한 이번 화보를 통해 브랜드의 S/S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고아한 자태를 뽐냈다.
우월한 비율과 시크한 포즈로 카메라 앞에 선 공효진은 막스마라의 네이비 슬리브리스 니트 탑과 코튼 팬츠 셋업, 네이비 자켓과 와이드 팬츠 셋업 스타일링을 통해 절제된 세련미를 선보였다.
블랙 크롭탑, 베이지 린넨 자켓과 숏팬츠 셋업으로 트렌디한 스타일은 물론 각선미를 자랑하기도 했다.
이어 공개된 화보에서 공효진은 화이트 케이블 크롭 니트와 와이드 팬츠로 모던 캐주얼 룩을, 이번 시즌 새롭게 재해석한 막스마라의 아이코닉한 루드밀라 코트와 점프 슈트를 톤온톤으로 매칭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막스마라와 공효진이 함께한 3월호 화보는 마리끌레르 공식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화보 속 아이템들은 막스마라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국내 백화점 매장 및 한국 막스마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마리끌레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