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8:31
게임

컴투스, '서머너즈 워 X 어쌔신 크리드' 콘텐츠 협업 실시…티저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23.02.21 09:34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서머너즈 워’와 ‘어쌔신 크리드’가 만난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서머너즈 워’가 오는 28일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의 ‘어쌔신 크리드’와 콘텐츠 협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어쌔신 크리드’는 다양한 시대적 배경을 기반으로 오픈 월드에서의 역동적인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시리즈다. 고유의 세계관과 실제 역사를 절묘하게 조합한 매력적인 스토리, 암살자 설정에 기반한 차별화된 액션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007년 첫 타이틀 발매 이후 16주년인 올해까지 굳건한 팬들의 지지를 통해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를 대표하는 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했다.

천여 종 이상의 몬스터를 수집하고 조합해 전투를 즐기는 ‘서머너즈 워’ 또한 세계 시장에서 장기 흥행을 이어가며 글로벌 모바일 RPG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4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1억 8천만 회 이상 다운로드됐으며, 지난해 누적 매출 3조 원을 돌파하고 해외 매출 비중 90% 이상을 기록해 세계 시장에서의 여전한 파워를 과시했다.

올해 9주년을 앞둔 ‘서머너즈 워’는 대작 IP와 협업을 통한 신규 콘텐츠로 게임에 재미와 활력을 더하고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컴투스는 이번 협업을 앞두고 공식 SNS에서 티저 이미지를 연달아 공개했다. ‘서머너즈 워’ 몬스터들이 어쌔신의 상징인 후드를 착용한 모습의 이미지에 이어 업데이트 일자가 담긴 이미지로 궁금증을 자극했다.

티저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서머너즈 워’ 몬스터 버나드와 아르타미엘이 낯선 배경에 등장하고, 이들을 응시하던 어쌔신이 어디론가 향하는 모습을 담았다. 두 세계관의 만남을 암시하는 티저 영상에 유저들은 “또 어떤 컬래버를 선보일지 기대된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티저는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컴투스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