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4:00
연예

‘감성 싱송라’ 한올, ‘두뇌공조’ OST 가창…오늘(21일) 발표

기사입력 2023.02.21 09:1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싱어송라이터 한올이 섬세한 감성 보이스로 ‘두뇌공조’ 몰입도를 더한다. 

한올이 가창에 참여한 KBS 2TV 월화드라마 ‘두뇌공조’ OST Part.4 ‘오늘의 별 내일의 달’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오늘의 별 내일의 달’은 한 사람을 사랑하는 마음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작곡가 코뿔소와 최철훈(Artilogue)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감성 싱어송라이터로 주목받고 있는 한올이 가창자로 참여, 특유의 깊고 매력적인 보이스와 섬세한 감성으로 곡의 감정선을 끌어올렸다. ‘그대의 미소에 하루종일 아파도/그대의 행복에 가슴 시려와도/조금만 더 옆에 있을게요/찬란했던 오늘의 별처럼/매일 지는 내일의 달처럼’이라는 애틋한 가사가 공감대를 자극할 전망이다.

한올은 지난 2012년 Mnet ‘보이스코리아 시즌1’으로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었으며, 위로와 공감을 주는 다채로운 앨범을 비롯해 ‘품위있는 그녀’, ‘오! 삼광빌라!’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가창자로 참여, 음악팬들의 두터운 지지를 받고 있다.

한편 한올이 부른 ‘두뇌공조’ OST ‘오늘의 별 내일의 달’은 오늘(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디스튜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