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15:01
연예

'카운트' 진선규→장동주, 18일 '아는 형님' 출연…형님학교로 '직진'

기사입력 2023.02.17 16:53 / 기사수정 2023.02.17 16:5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카운트'의 주역 진선규, 성유빈, 고창석, 장동주가 오는 18일 방송되는 JTBC 예능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카운트'는 금메달리스트 출신, 한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마이웨이 선생 시헌(진선규 분)이 오합지졸 제자들을 만나 세상을 향해 유쾌한 한 방을 날리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카운트'를 통해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발산할 진선규, 성유빈, 고창석, 장동주가 '아는 형님'에 출연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진선규, 성유빈, 고창석, 장동주는 '카운트'에서 서로를 응원하며 성장하는 훈훈한 사제 조화를 예고한 만큼, 이번 방송을 통해 파이팅 넘치는 호흡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아는 형님' 표 다채로운 게임에서 '카운트'의 막강한 팀워크가 빛을 발하며 안방극장에 긍정 에너지를 가득 불어넣을 예정이다. 

여기에 이제껏 보여주지 않았던 개인기부터 유쾌한 입담까지 각양각색의 반전 매력으로 예비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진선규, 성유빈, 고창석, 장동주의 뜨거운 열정을 느낄 수 있는 '아는 형님'은 오는 18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카운트'는 22일 개봉한다.

사진 = CJ EN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