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5:56
연예

송민경, 명품 라이브 '큰거온다'…발라드→트로트 아이돌 변신 (쇼챔)

기사입력 2023.02.16 11:06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송민경이 '쇼! 챔피언'에서 완벽한 무대로 팬들을 홀렸다.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는 송민경이 신곡 '큰거온다'로 무대에 올라 명품 라이브를 곁들인 매력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이날 송민경은 세련미를 더한 블랙 원피스와 블링블링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발랄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발라더로서 활동했던 송민경은 기존 콘셉트를 벗어던지고 정반대의 신선한 매력을 발산해 팬들을 포함 글로벌 K-POP 팬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또한 가사를 녹여낸 듯한 섬세한 안무와 무대로 빠져들게 만드는 통통 튀는 표정 연기는 감탄을 유발했으며 격렬한 퍼포먼스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청량한 라이브 실력을 자랑했다.

송민경의 신곡 '큰거온다'는 신나는 브라스 섹션과 강렬한 리드사운드가 돋보이는 화려한 EDM 트로트 장르로 한 번쯤 들어본 적 있는 말들에서 차용한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기다리면 언젠가 큰 거 한방이 온다는 메시지가 인상적인 곡이다.

그룹 더 씨야 리더 출신의 송민경은 지난 2009년 디지털 싱글 ‘First Love’로 데뷔, 오감을 자극하는 유니크한 음색과 아름다운 비주얼을 갖춘 보컬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신곡 활동을 통해 트로트계의 아이돌로 거듭날 예정이다.

사진=MBC M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