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도원차트' 이찬원이 진성의 팬클럽 가입을 선언했다.
고품격 라이브 무대와 스타들의 인생 이야기로 화려하게 컴백한 '도원차트 시즌2: On the Stage'. 8화에는 소위 '길보드 차트'를 섭렵한 '트로트 계 BTS' 진성이 전격 출연해 인생곡을 공개한다.
최근 K-Star 공식 튜브 채널에는 "[도원차트 ON THE STAGE] 8회 예고|도원차트에 이 분이 나온다구? 트롯계의 BTS 등장! | 매주 월요일 밤 9시 30분"이라는 제목의 예고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독보적인 음색과 다양한 히트곡으로 사랑받는 트로트 계의 거목 진성이 등장해 무대와 토크가 담겨 있다.
이찬원은 '도원차트' 6화에서 박구윤이 출연했을 때도 '님의 등불'을 무반주 라이브로 선보이며 진성에 대한 남다른 존경심을 드러낸 바 있다.
'미스터트롯' 출연 당시 마스터와 참가자로 인연을 맺은 이찬원과 진성. 특히, '진또배기' 무대를 본 진성은, 심사평을 통해 '이런 친구에게 기회를 안 주면 누구에게 주겠어요?'라며 이찬원을 극찬한 바 있다.
또한, 그는 이찬원이 본선 1대 1 데스매치에서 선보인 '울긴 왜 울어' 무대에 대해, "황금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며 "이 정도 실력이면 옆에 스승이 필요 없고, 최고의 스승은 본인이다"라는 평을 하기도 했다.
이후, 이찬원은 가수가 된 후, '편스토랑'을 통해 영상통화로 새해 인사를 전하는 등 진성에게 감사를 전하며 훈훈한 선후배 케미를 드러내곤 했다.
더구나, 예고편에서는 이찬원이 진성 팬클럽 가입을 선언한 상황. 이에, '도원차트'를 통해 이찬원과 진성이 보일 특별한 선후배 간의 애정과 케미에도 관심이 커지고 있다.
한편, '도원차트 시즌2'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30분에 K-star를 통해 방송되며, 스마트폰의 U+ 모바일 tv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도 시청 가능하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도원차트 예고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