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4:43
연예

지민혁, '방과 후 전쟁활동' 출연…신현수·임세미와 호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2.08 16:29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지민혁이 ‘방과 후 전쟁활동’ 출연을 확정했다.

오는 3월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은 하늘을 뒤덮은 괴생명체의 공격에 맞서 싸우기 위해 입시 전쟁이 아닌 ‘진짜 전쟁’을 시작한 고3 학생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

미확인 구체의 침공으로 종말 위기에 놓인 지구에서 ‘펜’대신 ‘총’을 든 10대들의 처절한 사투가 펼쳐질 예정이다.

극 중 지민혁은 고등학생 조영신 역으로 분한다. 하루아침에 학생이 아닌 군인으로, 수업 대신 훈련을 받게 된 3학년 2반 학생들 중 한 명인 조영신은 침착하고 빠른 상황 파악으로 위기를 모면하는 인물이다.

지민혁은 소대장 이춘호 역의 신현수, 병장 김원빈 역의 이순원, 담임 교사 박은영 역의 임세미를 비롯해 같은 반 학생으로 출연하는 김기해, 최문희, 김수겸, 여주하, 이연, 권은빈, 문상민, 우민규 등 다양한 배우들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지민혁은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백일의 낭군님’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특히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선천적 심장 질환을 앓는 아기 찬형의 아버지로 분해 뭉클한 부성애 연기를 보여주는가 하면, 최근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2-TV시네마’의 두 번째 영화 ‘유포자들’에서는 악랄한 유포자 임성민 역으로 분해 강렬한 악인 연기를 펼쳤다.

지민혁이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방과 후 전쟁활동’은 오는 3월 티빙에서 첫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