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DRX가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글로벌 이스포츠 전문기업 디알엑스(DRX)는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와 DRX의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2023 스프링 시즌 선전을 응원하는 이벤트 ‘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응원’을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DRX의 유행어인 '중꺾마(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를 재치 있게 활용한 이번 이벤트는 총 두 가지 코너로 구성됐다.
첫 번째 '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 코너에서는 응원하는 DRX 선수를 선택하고 편지를 작성한 뒤, 제출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 DRX 23' 스프링 점퍼(2명) ▲ DRX 23' 스프링 유니폼(친필 사인본)(2명) ▲ YES24 X DRX 한정판 점착 메모지(50명) 등 풍성한 경품을 선물한다.
이어 '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목표' 코너가 준비됐다. 예스24와 함께 이루고 싶은 '올해의 목표' 4가지 항목 중 한 가지를 선택 및 응모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 DRX 폰 스트랩(5명) ▲ 윤동주 크리스탈 문진(색상 랜덤)(10명) ▲ YES상품권 1천 원(100명)을 증정한다.
두 행사 모두 예스24 공식 사이트에서 본인인증을 완료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1회 참여 가능하다.
예스24 마케팅본부 강지형 본부장은 "DRX의 공식 스폰서로서 DRX 선수들의 LCK 2023 스프링 시즌 선전을 응원하고, 또 예스24 고객들과 DRX 팬들이 이번 시즌 경기를 더욱 즐겁게 관람하길 바라며 이벤트를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DRX 선수들의 모습을 담은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굿즈 등 다양한 선물도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예스24는 LCK 2023 스프링 시즌을 맞아 오는 12일과 15일 양일간 DRX와 함께 스폰서십 위크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양사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협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디알엑스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