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2:59
연예

'골반 여신'까지 핫한 휴가…한파에도 비키니 스타 총집합

기사입력 2023.01.27 14:12 / 기사수정 2023.01.29 20:16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스타들이 한겨울 추위를 피해 따뜻한 곳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다.

핫한 스타일과 몸매로 주목받는 가수 겸 배우 설현은 최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핫한 겨울 휴가를 보내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설현은 최근 "따뜻했다"라는 글과 함께 발리의 야외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블루 계열의 패턴이 인상적인 비키니를 입고 내추럴하면서도 섹시한 자태를 뽐내며 '발리 여신'의 매력을 발산했다. 



드라마 '금혼령'을 통해 청순한 자태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박주현은 반전 글래머 몸매를 뽐냈다.

박주현은 제주도 유명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며 비키니 몸매까지 드러내 화제를 모았다. 그는 "하루에 세번 수영 먹고 수영하고 먹고 수영하고 (살이 찌는건지 빠지는건지 당황스럽고 혼란스럽고 그래...)"라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겼다. 

특히 호텔의 야외 수영장에서 화이트와 블랙이 조화를 이루는 세련된 비키니를 입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했다. 이에 넷플릭스 시리즈 '인간수업'에서 인연을 맺었던 배우 정다빈 역시 "예쁘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역시 한겨울 추위를 피해 해외로 떠났다.

지난 21일 안지영은 해외의 한 해변서 여유로운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특히 안지영은 파란색 비키니를 입고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따뜻한 햇살 아래에서 매끈한 피부를 자랑하며 단숨에 시선을 모았다. 



웹툰작가 부부 야옹이(본명 김나영)과 전선욱은 해외에서 신혼여행을 즐기며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지난 24일 웹툰 작가 전선욱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전선욱'에 '신혼여행와서 수영하고 놀기.. (엄청난 수영실력!!)'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두 사람은 럭셔리한 풀빌라에서 신혼여행을 즐겼고, 야옹이 작가는 비키니를 입고 풀장에서 수영을 하며 시간을 보냈다. 영상 공개 이후 야옹이 작가의 비현실적인 비키니 몸매 라인이 재차 화제가 되기도 했다.

연일 한파가 지속되는 가운데 스타들은 해외에서 휴가를 즐기며 여유로운 일상을 즐기고 있다. 대중 역시 이러한 스타들을 지켜보며 화려한 눈요기와 대리만족을 동시에 느끼고 있다.

사진=설현, 박지현, 안지영, 전선욱 유튜브 방송화면 캡처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