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살가운 효자' 이찬원이 '도원차트 시즌2'를 찾은 '국민 효자 ·효녀' 조명섭, 양지은과 함께 설특집 노래 선물에 나선다.
지난달 말, 고품격 라이브 무대와 스타들의 인생 이야기로 화려하게 컴백한 '도원차트 시즌2: On the Stage'.
1월 23일 공개될 5화에는 설특집 초특급 게스트들 등장, 어디에도 공개하지 않은 무대로 '도원차트'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관련하여, K-Star 공식 튜브 채널에는 "[도원차트 ON THE STAGE] 5회 예고|설날맞이 초특급 게스트 등장! 그 정체는 과연? | 매주 월요일 밤 9시 30분"이라는 제목의 예고 영상이 게재되었다.
영상 속에는 곱게 한복을 차려입은 '도원차트'의 두 MC 도경완과 이찬원이 등장해, '까치까치 설날'을 열창하며 설 분위기를 달군다. 특히, 이찬원은 마이크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뛰어난 성량과 꺾기로 정겨운 트롯의 맛을 가미, 신년의 흥을 돋웠다.
특별한 명절을 맞아, '도원차트'에는 '미스트롯2' 우승자인 양지은과 '인간 축음기'로 유명한 조명섭이 출격, '국민 효자 ·효녀'다운 정겨운 무대로 설날을 축하한다. 양지은은 한 번도 공개한 적 없다며 '도원차트'에서만 특별히 공개할 새로운 무대를 예고했고, 조명섭도 특별한 스텝이 돋보이는 댄스를 선보이며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더욱이, 이찬원은 양지은, 조명섭과 함께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를 부를 것으로 예고되어,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도원차트 시즌2'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30분에 K-star를 통해 방송되며, 스마트폰의 U+ 모바일 tv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도 시청 가능하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