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9:12
연예

이승기·박재범→최예나…뮤아, '토끼띠' 아티스트 채널 오픈

기사입력 2023.01.19 10:27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음악 라디오 뮤아(Muah)가 계묘년을 맞이해 토끼띠 아티스트 노래 채널을 오픈했다.

2023년은 육십 갑자의 40번째인 ‘계묘년’으로, 계(癸)는 흑색, 묘(卯)는 토끼를 의미해 일명 '검은 토끼의 해'이다. 이에 뮤아는 ‘99년생 토끼띠의 솔로곡’과 ‘계묘년 기념, 87년생 아티스트의 솔로곡’ 채널을 새롭게 오픈했다. 

작년 KBS 연기대상을 수상한 이승기는 대표적인 87년생 토끼띠 아티스트이다. 또한 오는 2월 방송되는 KBS 새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 MC를 맡게 된 박재범과 WSG워너비로 대중들에게 사랑받은 이보람, 코타도 마찬가지이다.

99년생 토끼띠 스타로는 지난 16일 첫 번째 싱글 앨범 ‘러브 워(Love War)’로 컴백한 최예나를 비롯해 (여자)아이들 우기, 츄, NCT 마크 등이 있다. 

새해를 맞아 개설된 이번 채널에는 ‘려욱 – 어린왕자’, ‘가인 – 피어나’, ‘서인국 – 웃다 울다’ 등 추억을 되살리게 하는 음악들과 ‘박지훈 – L.O.V.E’, ‘예리 – 스물에게’, ‘미나(구구단) – Peach Paradise’ 등 MZ 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는 음악을 담아 리스너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뮤아(Muah)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상황, 기분에 따라 간편하게 골라 들을 수 있도록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하는 음악 라디오 애플리케이션이다.

한편, ‘뮤아(Muah)’는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사진=블렌딩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