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히트2’가 새해 첫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18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MMORPG ‘히트2(HIT2)’에 새해 첫 업데이트로 ‘EPISODE 2. 봉쇄된 낙원’을 적용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강력한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안겔로스 영지에 ‘안겔로스 채석장’, ‘안겔로스 봉우리’, ‘채석꾼의 쉼터’ 등 신규 지역 4곳을 추가했다. 해당 지역은 도전적인 난이도에 걸맞게 강력한 필드보스 ‘타임워커’와 ‘스콜라펜’이 출현하며, 지역 내 일반 몬스터를 처치할 경우에도 영웅 등급 아이템을 드랍한다.
이와 함께 새로운 성장 시스템인 ‘탐험수첩’을 추가했다. 특별한 성장 재료 없이 게임 플레이를 통해 스탯을 올릴 수 있는 콘텐츠로, 게임 내 주요 필드와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해 탐험 기록을 수행하면 높은 수준의 스탯 보너스를 제공하는 ‘탐험수첩 버프’를 얻을 수 있다.
2023년 새로운 출발을 위한 신년 선물로 2종의 히든 쿠폰 ‘히트 THE 방어구’ 및 ‘히트 THE 장신구’ 또한 공개했다.
사용 시 특정 기간(2022년 8월 25일~2023년 1월 13일 정오) 강화에 실패한 희귀 등급 이상의 방어구/장신구를 복구할 수 있는 쿠폰이며, ‘히트 THE 방어구’는 18일부터 시작되는 출석부 이벤트의 7일차 보상으로 주어진다.
‘히트 THE 장신구’의 경우 1월 22일 설날 당일 ‘히트2’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되는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곧바로 획득 가능하다.
‘히트2’ 이용자 피드백을 토대로 각종 개선사항도 반영했다. 보다 만족스러운 전투 경험을 위해 모든 등급 클래스의 공격 속도와 영웅 등급 장비의 성능을 상향했다.
또, 게임 내 상점에서 아이템 구매 시 원하는 무게 제한에 맞춰 자동으로 개수를 조정하거나 자동전투 거리 범위를 이펙트로 표현해 사냥 범위를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등 편의 기능을 개선했다.
한편, 넥슨재단 및 한국해비타트와 함께 진행하는 사회공헌 캠페인 ‘히트투게더’의 일환으로 ‘히트투게더 희망 모으기’ 이벤트를 게임 내에서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내 필드 내 몬스터를 처치하고 ‘희망의 목재’ 아이템을 모으면 이벤트 상점에서 ‘히트투게더’ 전용 펫 ‘픽시’를 비롯해 ‘찬란한 클래스 11회 소환권’, ‘성장의 혈석 파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히트2’ ‘EPISODE 2. 봉쇄된 낙원’ 업데이트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넥슨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