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6:00
연예

'음주운전' 임영민, 3년 만에 밝힌 심경…"지난 행동 되돌아 봐"

기사입력 2023.01.10 06:20

김현숙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그룹 AB6IX(에이비식스) 출신 임영민이 새 SNS 개설 후 근황을 밝혔다.

9일 임영민은 "안녕하세요 임영민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를 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옥상에서 해가 떠오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어느덧 시간이 흘러 벌써 2023년 새해가 밝았네요. 다들 건강하게 지내고 계시나요? 지난 시간 동안 저의 행동들을 깊숙이 되돌아보았고, 저를 아껴주시는 분들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더 나은 사람이 되고자 이렇게 용기 내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임영민은 "새해에는 여러분 모두가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결실 맺기를 바라며, 저 또한 최선을 다하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임영민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이날 공식 SNS를 통해 임영민의 SNS 개설 소식을 알린 바 있다.

한편 임영민은 지난 2020년 음주운전으로 적발돼 면허 취소 처분을 받았다. 이후 임영민은 당시 에이비식스의 컴백을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탈퇴했으며, 같은해 11월 현역으로 입대해 지난해 5월 전역했다.

그는 전역 후 편지를 통해 "제가 한 잘못이 얼마나 큰 피해와 상처를 남겼었는지를 생각하며 많은 것을 깨달았다. 다시 한번 저 때문에 피해를 입으신 분들, 상처 입으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재차 사과했다. 또한 "하루하루 더 나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여 꼭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다"고 복귀 가능성을 암시한 바 있다. 

사진 = 임영민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