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강렬한 몰입감의 타이틀곡을 예고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5일 공식 SNS를 통해 열두 번째 미니앨범 'REASON(리즌)'의 타이틀곡 'Beautiful Liar(뷰티풀 라이어)'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리드미컬한 비트와 함께 정체를 알 수 없는 이들이 떼를 지어 내달리는 긴박한 장면으로 시작한다.
빨간 가죽 의상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내뿜으며 등장한 아이엠을 필두로 멤버들이 모래바람을 일으키며 어딘가를 향해 걸어간다. 이어 두 멤버가 대치 상황에 놓이고 서로를 향해 공격하듯 뛰어가는 모습으로 영상이 마무리된다.
또한 기현의 보컬이 돋보이는 음원 일부가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설렘을 더욱 자극했다.
몬스타엑스의 새 타이틀곡 'Beautiful Liar'는 가장 극한의 위험한 관계에서 발견한 사랑의 이유를 노래한다. 중독성 강한 비트와 몬스타엑스의 보컬이 어우러져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특히 '절대 거부할 수 없는 위태로운 감정, 위험한 관계를 지속하면서도 놓지 못하는 사랑'이란 주제를 몬스타엑스의 열정으로 완벽하게 표현해 내 향후 무대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까지 상승시킨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새 미니앨범 'REASON'은 그간 완벽한 팀워크로 존재감을 쌓아온 그들의 '이유'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여러 관계 안에서 분명한 존재의 이유를 찾고 서로의 의미를 발견하기 위한 과정을 총 여섯 곡의 트랙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