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마이 판타스틱 랜치’ 한국어판이 출시됐다.
5일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피스 오브 케익 스튜디오(Piece of Cake Studios)의 ‘마이 판타스틱 랜치(My Fantastic Ranch)’ 닌텐도 스위치용 음성 및 자막 한국어판을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용자들은 환상적인 목장에서 용과 유니콘을 훈련시켜야 하고, 용과 유니콘이 라이딩 수업에 참가하는 학생들과 친밀감을 쌓을 수 있도록 잘 돌봐야 한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자신의 손으로 직접 마법 왕국에서 가장 유명한 목장을 만들어볼 수 있다.
‘마이 판타스틱 랜치’에서는 용과 유니콘을 돌보는 데 필요한 시설을 지어 매일 용과 유니콘이 잘 지내도록 돌보며 잘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야 한다.
또한 아이들이 목장으로 찾아와 동물들과 함께 수업을 듣기 때문에 학생들이 좋아하는 용 또는 유니콘을 타고 라이딩을 연습하는 수업용 경기장이나 비행과 곡예비행 연습용 고리 코스 등 여러 시설을 지을 필요가 있다.
이 외에도 보석을 획득해 건물을 업그레이드하고 목장을 꾸미며 환상의 생물을 더 많이 입양해야 한다. 목장 평판이 높아질수록 수업을 듣거나 토너먼트에 참가하고 싶어 하는 학생들도 많아진다.
무엇보다 기수와 기수가 제일 아끼는 환상의 생물을 짝지어 최고의 듀오를 만들고 축제에 참가한 왕자와 공주를 놀라게 하는 것이 핵심이다.
한편, ‘마이 판타스틱 랜치’ 한국어판에 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유튜브, 다이렉트 게임즈,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