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1:11
연예

‘UP TO1’ 오늘(29일) 첫 방송…신개념 도전 리얼리티

기사입력 2022.12.29 09:1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TO1의 신개념 도전 리얼리티로 매력을 발산한다.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의 ‘UP TO1’이 29일 오후 8시 Mnet과 Mnet Plus를 통해 동시 방송된다. ‘UP TO1’은 다양한 분야에서 멤버들의 능력을 ‘UP’할 수 있는 도전을 그리는 오리지널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날 첫 회에서는 챌린지 센터에 도착한 TO1의 특별한 도전이 펼쳐진다. 멤버들은 ‘어느 날 2천만 원이 생긴다면?’이라는 의문의 미션과 함께 9개의 미션과 빙고판을 받게 되고, 빙고판을 완성하면 할수록 적립금이 쌓여 가고 두 줄 이상의 빙고를 완성하면 2배의 적립금을 갖게 된다는 규칙을 알게 된다.

아홉 멤버에게 주어진 연습 시간은 오로지 한 시간. 지하철 노선도를 외우거나 빠른 시간 안에 눈물을 흘려야 하는 등 다양한 미션을 한 개씩 나눠 수행해야 하는 멤버들의 모습과 이 가운데 드러나는 이들의 케미스트리가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과연 몇 명의 멤버들이 도전에 성공해 기부를 위한 적립금을 쌓을 수 있을지, 또 그 적립금은 어디에 쓰이게 될지는 오늘(29일) 공개되는 ‘UP TO1’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UP TO1’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Mnet과 Mnet Plus를 통해 동시 방송 및 공개된다. 방송 중에는 소통형 플랫폼 ‘Mnet Plus’를 통해 팬들이 직접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사진=엠넷플러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