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8:21
게임

'섀도우버스', 제27탄 카드팩 'Eightfold Abyss: Azvaldt / 팔옥마경 아즈볼트' 출시

기사입력 2022.12.28 11:07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섀도우버스’에 제27탄 카드팩이 출시됐다.

28일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에서 제27탄 카드팩 ‘Eightfold Abyss: Azvaldt / 팔옥마경 아즈볼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27탄 카드팩은 8계층으로 나누어진 감옥 ‘아즈볼트’를 배경으로 각 클래스를 대표하는 ‘간수’ 및 ‘죄수’ 카드가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파식의 집행자 슈마엘’, ‘첨예의 죄인 컷스로트’를 포함한 96장의 신규 카드가 출시됐으며, ‘찬란한 성기사 윌버트’와 ‘밤하늘의 흡혈귀 카티아’ 등의 리더스킨이 포함된 카드도 추가됐다.

또한 지난 17일 국내 공식 카페에서 네크로맨서 클래스 ‘형해의 간수’를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한 데 이어, 18일 진행된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2 그랜드 파이널에서는 드래곤 클래스 ‘금아의 집행자 드라즈엘’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사이게임즈코리아는 이번 신규 카드 출시를 기념해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Eightfold Abyss: Azvaldt / 팔옥마경 아즈볼트’ 카드팩 티켓을 10장 선물한다.

이와 함께 1월 26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8일간 접속하면 총 8장의 ‘Eightfold Abyss: Azvaldt / 팔옥마경 아즈볼트’ 카드팩 티켓을 선물하는 한정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울러 오는 30일부터 1월 9일까지 랭킹전에서는 보물 상자가 출현하며 대전에서 승리하면 루피, 카드팩 티켓, 최신 4종류 카드팩에 추가된 골드 레어 이상의 카드, 탄곡의 집행자 키르자엘(엠블럼), 탄곡의 집행자 키르자엘 (카드뒷면)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사이게임즈코리아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