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카카오게임즈의 게임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21일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주요 PC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9종에서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서는 21일부터 오는 1월 4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 던전 교환 이벤트'가 열린다.
던전을 클리어하면 얻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는 ▲황금 각인 도장, ▲황금 유물 동전 등 성장 재료와 교환할 수 있고, 미션 클리어에 따라 적립할 수 있는 일일 포인트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도 있다.
1월 18일까지는 '오딘의 선물 14일 출석' 이벤트가 진행되며 출석일 수에 따라 ‘오딘의 무기/방어구/장신구’ 복구 쿠폰 및 ‘오딘의 무기 형상’ 쿠폰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서는 오는 1월 11일까지 ‘크리스마스 무료 50연차 이벤트’가 진행된다. 1일 1회, 10회 소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첫 접속일 기준으로 5일간 최대 50회 무료 소환이 가능하다.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에서는 오는 27일까지 '겨울 시즌 일일 미션&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데일리 미션 달성을 통해 '황금 방울 장식'과 '은 방울 장식'을 수집하면 ▲빙하기 공룡 꾸밈옷 상자 ▲영웅 버디알 ▲다이아몬드 ▲붉은빛 루나리움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는 ‘연말 기념 출석 이벤트’가 진행돼 총 10일동안 매일 출석 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서는 오는 29일부터 1월 6일까지 신규 한정 캐릭터 ‘미야코(크리스마스)’를 추가하고 1월 12일까지 신규 스토리 이벤트 ‘메리 푸딩 크리스마스! 하늘을 나는 소녀와 정성 담긴 과자’를 오픈한다.
이 외에도 12월 24일부터 2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최대 1,000개의 '쥬얼'을 지급한다.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서는 1월 2일까지 크리스마스 테마에 어울리는 분위기로 메인 로비가 교체된다. 또한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에는 SS소환권 1개 등 게임내 보상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접속 및 플레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바일 캐주얼게임 ‘프렌즈팝콘’, ‘프렌즈타운’, ‘프렌즈사천성’에서는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하트 모아 사랑 나누기’ 기부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 이벤트는 프렌즈게임 3종에서 진행하는 이용자 참여형 기부 이벤트로, 이용자들이 게임 내에서 하트 2,022만개를 모으면 카카오게임즈가 3,000만원을 기부하는 방식이다. 이 외에도 각 게임별 이모티콘 획득 이벤트도 진행된다.
PC 생존 FPS 신작 ‘디스테라’에서는 오는 28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하며 ▲크리스마스 소모 아이템 3종 ▲크리스마스 트리 ▲크리스마스용 보관함 상자 스킨을 게임에 추가한다.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에서는 오는 22일부터 1월 19일까지 '파자마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션 달성시 획득하는 누적 포인트로 다양한 아이템과 '한겨울 엘리나 스킨'을 얻을 수 있다.
핵 앤 슬래시 PC 온라인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은 오는 25일부터 1월 8일까지 ‘Happy Holidays 성역 미스터리 박스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게임 내 상점을 방문한 모든 유저는 계정당 1회에 한해 성역 미스터리 박스를 얻을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