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1:03
연예

이찬원X도경완 '도원차트', 12월 26일 시즌2 시작…기대감UP

기사입력 2022.12.19 20:2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K-star의 음악 예능 '도원차트'가 12월 26일 월요일 시즌 2로 돌아온다.

매주 새로운 음악 랭킹에 맞춰 다양한 게스트를 초대, 편안한 토크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도경완 × 이찬원의 랭킹 뮤직쇼 '도원차트'.

지난 5월 16일 1회를 시작으로 '도원차트'에는 권인하, 이영현, 김범룡, 김조한, 배기성, 홍서범, 유미, 왁스, 고유진, 유성은, 채연, 더 베인, 임정희, 황윤성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이 출연했다.

24회 동안 소개된 각종 랭킹에는 리메이크, 추모곡, 봄 캐럴, 번안곡, OST, 힙합, R&B, 미니홈피 배경음악 등 다양한 주제가 포함됐다.



이에, '도원차트'의 게스트들은 랭킹에 관련된 추억들을 자연스레 풀어놓으며, 편안한 토크와 함께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도원차트'의 MC이자 가수인 이찬원의 라이브 무대 또한 프로그램의 열기를 더했다. 그는 '도원차트'를 통해 자신의 메인 장르인 트로트뿐 아니라, 댄스, 발라드, 락 등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멋진 라이브를 선보였다.

관련하여, 최근 K-star 유튜브 채널에는 "[도원차트] I WILL BE BACK 도원차트 시즌2 기념 하이라이트 배달왔습니다_12월 26일 첫 방송"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다.

2분 35초가량의 영상 속에는 "어쩌다 마주친 그대", "날 떠나지마", "꽃 피는 봄이 오면", "본능적으로", "연리지", "옛사랑"을 열창하는 이찬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에, 팬들은 더욱 새로운 랭킹과 입담, 라이브로 찾아올 '도원차트' 시즌 2를 더욱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K-star 도원차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