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3:50
연예

"♥현숙보다 얼굴 작다"…11기 영호, '얼굴 크기' 비교 댓글에 사랑꾼 면모

기사입력 2022.12.19 16:32 / 기사수정 2022.12.19 16:32

장예솔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나는 솔로' 11기 영호, 현숙 커플이 데이트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영호는 지난 18일 "광교에서 데이트! 쇼핑은 역시 절거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영호는 여자친구 현숙과 함께 즐거운 데이트를 하고 있는 모습. 특히 검정으로 통일한 코트와 마스크, 커플 목도리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에 한 누리꾼은 "영호님 얼굴이 더 작아요"라며 영호를 칭찬했다. 

이에 영호는 "현숙이 얼굴이 훨씬 작아요ㅠㅠ 제가 뒤에 서 있어서 그런가봐유ㅠㅠ"라며 현숙을 옹호하는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고, 누리꾼은 "사진 찍을 땐 남친이 무조건 앞으로 나와주는 게 센스죠. 결혼 가즈아"라며 영호의 말을 순순히 인정했다.

한편 SBS Plus, ENA '나는 SOLO(나는 솔로)'에 출연한 영호와 현숙은 '똥개 커플'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많은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특히 1살 연하인 영호의 적극적인 대시로 최종 선택에서 커플이 된 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사진 = 영호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