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2:21
연예

'오늘(10일) 결혼' 지연♥황재균, 웨딩사진 대방출…아름다운 입맞춤 [엑's 이슈]

기사입력 2022.12.10 10:44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겸 배우 지연, 아구선수 황재균의 웨딩사진이 공개됐다. 

지연과 황재균은 10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을 앞둔 지연은 이날 오전,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연은 화려한 하늘색 드레스를 입고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황재균은 밝은 컬러의 턱시도를 착용, 훈훈한 외모를 뽐내는 모습. 선남선녀의 투샷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새하얀 드레스를 입고 가녀린 어깨선을 드러낸 지연과 그 뒤에서 환하게 웃고 있는 황재균의 모습도 볼 수 있다.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지은 사진, 석양을 배경으로 입맞춤을 하려는 사진 등도 눈길을 끈다.

지연의 독사진 역시 공개됐다. 지연은 하늘빛 드레스를 입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뿜어내는 모습. 서른살 새신부의 아름다움이 사진 밖까지 느껴진다. 





한편 지연과 황재균은 지난 2월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후 SNS를 통해 '럽스타그램'을 하는 등 당당히 사랑을 키워왔으며, 결혼 발표 10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이날 이들 결혼식의 축가는 지연의 절친한 친구이자 가수 동료인 아이유가 부른다. 


사진 = 지연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