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16:58
연예

'권재관♥' 김경아, 시母와 집 나간 사연은? (개며느리)[포인트:톡]

기사입력 2022.12.08 09:05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개그우먼 김경아가 ‘개며느리’에 합류한다.

8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예능 프로그램 ‘개며느리’ 4회에서는 결혼 13년 차로 개그우먼 김경아가 시어머니와 첫 일탈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외출을 꺼리는 ‘집돌이’ 시아버지로 인해 ‘극외향’ 시어머니의 불만이 폭주할 때 김경아는 시어머니에게 “가자”, “우리 둘이 가자”라고 말한 뒤 김치, 커피믹스는 물론 전날 장 본 것까지 챙겨서 집 밖으로 나선다.

과연 ‘뉴페이스 개며느리’ 김경아와 시어머니의 해방일지가 성공적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두 번째 개며느리 이수지는 ‘홈파티 in구례’를 준비해 시부모님의 어깨를 으쓱하게 했다고 한다. 시부모님을 거실에 모신 뒤 기세등등하게 저녁 준비를 시작하는데, 음식이 완성되기도 전에 시부모님의 친구들이 도착했다고.

하지만 개그우먼 며느리답게 이수지는 현장을 능수능란하게 이끌기 시작한다. 여기에 ‘레크레이션 끝판왕’ 거짓말 탐지기가 등장한다. 시어머니는 “다른 집 며느리를 부러워한 적이 있다?”라는 이수지의 질문에 답변을 망설였다는데. 과연 ‘며느리 사랑’을 보여온 시어머니가 어떤 대답을 했을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지막 ‘개며느리’ 이세영은 예비 일본 시부모님과 데이트에 나선다. 시부모님은 3년 만에 일본에 온 이세영을 위해 해산물 코스를 준비했다고 한다. 이세영은 일본의 목포라 불리는 니가타현의 테라도마리 항의 어시장에서 통통한 굴구이부터 애니메이션 주인공으로 만들어주는 통고등어구이까지 즐길 예정이다.

니가타현의 절에서 2023년 운세를 본 예비 고부는 다음 만남을 기약할 수밖에 없었는데, 헤어짐이 이토록 아쉬운 두 사람의 안타까운 이별 장면은 ‘개며느리’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며느리’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며 티빙, 웨이브, 왓챠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사진=티캐스트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