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컴백을 하루 앞둔 그룹 카라(KARA)가 신곡 'WHEN I MOVE'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카라(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는 28일 0시 공식 홈페이지에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의 타이틀곡 'WHEN I MOVE'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영상에는 하트 모양 왕관이 놓여진 거대한 세트를 배경으로 다시 한번 무대 위에 선 카라의 모습을 담고 있다. 강렬한 눈빛으로 비장한 각오를 다진 멤버들은 신곡이 흘러나오자 금세 돌변한다.
그루브 넘치는 비트, 중독성 강한 후렴구에 카라표 파워풀하면서도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더해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했다.
타이틀곡 'WHEN I MOVE'는 강렬한 리듬과 카라의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진 곡이다. 밀레니얼 스타일의 편곡이 특징이다. 멤버 강지영이 작곡, 작사진에 이름을 올린 데 이어 니콜 역시 한국어 노랫말 작업에 참여했다.
'MOVE AGAIN'은 카라가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 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 앨범이다. 카라의 이름으로 약 7년 6개월 만에 내놓는 완전체 앨범인 만큼 다섯 멤버가 곡 작업과 앨범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해 카라만의 음악적 색깔을 녹였다.
카라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을 발매한 뒤, 같은 날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에서 개최되는 '2022 MAMA AWARDS'에서 컴백 무대를 펼친다.
사진= 알비더블유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