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6:11
연예

‘얼어죽을 연애따위’ 최시원 비하인드 스틸…온도차 매력 '폭발'

기사입력 2022.11.16 14:25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얼어죽을 연애따위’ 최시원이 촬영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은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최시원은 현재 방영 중인 ENA 수목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에서 외모와 스펙을 모두 갖춘 성형외과 페이닥터 박재훈 역을 맡아 설렘을 유발하는 ‘남사친’ 매력부터 감성을 자극하는 섬세한 열연까지 다채로운 면모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16일 공개된 사진 속 최시원은 잠깐의 쉬는 시간에도 장소를 불문하고 틈틈이 대본을 확인, 캐릭터 표현에 있어서 작은 부분 하나 놓치지 않으려는 집중력 있는 모습으로 뜨거운 연기 열정을 엿보게 한다.







더욱이 최시원은 극 중 구여름 역의 이다희와 함께한 리허설 도중 웃음이 터진 듯 환한 표정을 드러내고, ‘사랑의 왕국’ 전 출연진이 모인 씨름 경기 현장에서 역시 얼굴 한가득 훈훈한 미소를 띠며 배우들과의 화기애애한 케미스트리까지 자랑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든다.

이처럼 최시원은 카메라 안에서는 냉정함과 다정함을 아우르는 ‘박재훈’으로, 카메라 밖에서는 진지함과 유쾌함을 넘나드는 남다른 존재감으로 시선을 이끄는 것은 물론, 꾸준한 노력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연기력을 드라마를 통해 오롯이 선보이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얼어죽을 연애따위’는 ENA 채널에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며, ENA DRAMA, 지니TV, seezn(시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KT스튜디오지니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