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싱어송라이터 모트가 따뜻한 연말 공연을 선사한다.
모트는 오는 12월 15일 신곡 발표에 이어 31일에는 단독 콘서트 ’HAPPY NEW EAR!’를 개최한다.
모트의 이번 연말 단독 콘서트는 지난 2019년 ’모트, 해피 미리 크리스마스’ 이후 3년 만에 개최하는 만큼 공연 소식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연말 단독 공연을 앞두고 모트는 “오랜만에 하는 단독 공연이니 만큼 셋 리스트에 다양한 편곡 추가 및 지금까지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면모와 함께 지금까지 활동을 총망라하는 뜻깊은 시간을 선사하겠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더했다.
지난 2017년 싱글 ‘Tickin‘으로 데뷔한 모트는 웹 드라마 ’에이틴’의 주제곡 ’도망가지마‘로 큰 사랑 받았다. 최근 MBC ‘복면가왕‘에서 변호사로 등장, 특유의 음색을 뽐내며 대중의 관심을 받았다.
모트의 ’HAPPY NEW EAR!’는 데뷔 이후 꾸준히 연말 공연을 진행해 온 모트의 새로운 브랜드 공연의 시작이자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열리는 공연인 만큼 새로운 레퍼토리로 가득 채운 공연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2022 모트 연말 단독 콘서트 ’HAPPY NEW EAR!’는 31일 오후 7시 KT&G 상상마당 홍대에서 열린다.
사진=루비레코드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