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5:55
연예

이상준 "솔직히 화장실 청소 아무도 안하는 줄…난 0점" (신랑수업)

기사입력 2022.11.14 10:54 / 기사수정 2022.11.14 10:54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신랑수업' 이상준이 첫 번째 신랑 수업부터 호된 잔소리 세례에 넋이 나간다.

16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신입생으로 합류한 개그맨 이상준이 '최고의 시어머니상'인 모친과 신랑수업 홈스쿨링에 나선다.

이날 이상준은 스튜디오에 출연해 격한 환영을 받은 뒤, 피트니스 센터에서 벌어진 '하체 만들기 특훈' 일상을 공개한다.



하지만 영상이 시작된 지 단 20초 만에 출연진들의 잔소리가 폭발하자, 이상준은 "그냥 제 VCR은 안 보면 안되냐"며 발끈해 폭소를 안긴다.

운동을 마치고 집에 돌아온 이상준은 어머니가 손수 준비한 현수막과 마주한다. 현수막에는 '경축! 금두꺼비 이상준 신랑수업 입학'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어, 출연진 모두가 감탄한다. 

더불어 이상준 모친은 결혼 관련 호감 발언을 이어가고, 이상준은 "엄마 때문에 결혼할 수 있겠다"며 희망을 가져 웃음을 자아낸다.

이후 이상준 모친은 이상준에게 생애 첫 설거지와 화장실 청소를 시키며 '신랑수업 홈스쿨링'에 나선다. 이상준은 마지못해 집안일을 하기 시작하는데, 이를 본 출연진들의 잔소리가 또 한 번 터진다. 


듣다 못한 이상준은 "여기는 저 혼자 학생이고 다 선생님이냐"며 울컥한 모습을 보인다.

한편, 이상준은 "솔직히 화장실 청소는 아무도 안하는 줄 알았다"며 집안일을 1도 모르는 발언을 하더니, 급기야 "제 신랑점수는 0점"이라며 겸손 모드로 돌변한다. 


이상준의 첫 신랑수업 현장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는 16일 오후 9시 20분 '신랑수업'에서 공개된다.

사진 = 채널A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