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0:35
연예

코요태, 서울 콘서트 연기…이태원 참사 애도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22.11.01 10:1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코요태가 이태원 인명 사고에 따른 국가 애도 기간이 선포됨에 따라 서울 공연의 연기를 결정했다. 

소속사 제이지스타 측은 1일 공식입장을 통해 "이태원 참사로 온 국민이 슬픔에 빠진 상황에서 예정대로 공연을 진행하는 것은 맞지 않다고 판단, 2022 코요태 콘서트 서울 공연을 오는 2023년 1월 7일과 8일로 연기 결정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서울 공연을 기다려주신 많은 팬분들과 관객분들에게 사과의 말씀 전하며 오는 1월 더 좋은 공연으로 인사드릴 것을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소속사 제이지스타 공식입장 전문.

먼저 서울 이태원에서 발생한 참사와 관련된 희생자와 유족분들께 깊은 애도를 전합니다. 

이태원 참사로 인해 온 국민이 슬픔에 빠진 상황에서 예정대로 공연을 진행하는 것은 맞지 않다고 판단돼, 오는 11월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개최될 예정이었던 2022 코요태 콘서트 투어 'LET's KOYOTE!' 서울 공연을 오는 2023년 1월 7일(토요일)과 8일(일요일)로 연기하기로 결정하게 됐습니다.  

서울 공연을 기다려주신 많은 팬분들과 관객분들에게 사과의 말씀을 전하며, 오는 1월 더 좋은 공연으로 인사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티켓 예매 사이트는 기존과 동일하게 지속적으로 열려있을 예정입니다. 관람을 지속적으로 원하시는 예매자 분들께서는 예매를 유지할 경우 동일 요일, 동일 좌석으로 유지됩니다. 


예매자 분들 중 취소나 환불을 원하실 경우, 11월 6일까지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 또는 마이페이지를 통해 별도의 수수로 없이 전액 환불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코요태의 콘서트 투어 'LET's KOYOTE!' 첫 공연인 서울 공연은 연기됐지만 투어는 예정대로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투어 일정은 추후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사진=제이지스타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