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6:25
연예

김용준 "10kg 감량했는데 5kg 쪄…많이 먹어서" (돈쭐2)

기사입력 2022.10.26 16:45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그룹 SG워너비 김용준이 '돈쭐내러 왔습니다2'에 출격한다.

27일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돈쭐내러 왔습니다2'(이하 '돈쭐'2) 30회에서는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동에 위치한 한 일본 라멘 맛집에서 '돈쭐(돈으로 혼쭐)' 작전을 펼치는 먹피아 조직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먹보스' 이영자는 스페셜 게스트로 김용준을 소개한다. 최근 신곡을 발표한 김용준은 즉석에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고, 이에 감탄한 이영자가 "대단하다. 지금 여기가 뼈 없는 닭발집인데, 여기서 신곡을 발표했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김용준은 "살이 많이 빠진 것 같다"라는 이영자의 평에 "다이어트를 했다. 작년에 10kg를 뺐는데 5kg 정도가 다시 쪘다. 먹는 것과 움직이는 것을 다 좋아해서 열심히 하지만 많이 먹어서 상쇄가 안 되나 보다"라고 답해 시선을 모은다.

무엇보다 김용준은 "제가 술을 좋아하는데, 술버릇이 집에 들어갈 때 햄버거를 사서 가는 거다"라고 털어놓고, 이를 들은 이영자가 "다 햄버거 살이네"라고 덧붙여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한편 '돈쭐2'는 편성 시간을 30분 앞당겨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채널 IHQ에서 방송된다.

사진 = IHQ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