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9:03
연예

아도라, '아티스탁 게임' TOP 10 진입 '상승세'

기사입력 2022.10.25 09:37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싱어송라이터 아도라(ADORA)가 '아티스탁 게임'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아도라는 지난 24일 방송된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티스탁 게임'에 출연해 2라운드 미션인 '6인 게임' 미션에 도전했다. 

지난 방송에서 독보적 색을 가진 뮤지션 'TEAM 8mlee'에 합류한 아도라는 2주차 투표 결과 9위를 기록, 상위권에 진입하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이날 디핵&파테코의 'OHAYO MY NIGHT'를 선곡해 TEAM 조곤과 1대1 대결을 펼치게 된 TEAM 8mlee는 연습 과정부터 남다른 에너지로 주목을 받았다. 남다른 친화력을 가진 리더 에이미리를 중점으로 모인 6명의 멤버들은 선곡 회의 과정에서 "로맨틱한 짝사랑 감성의 원곡을 공포스럽게 편곡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며 의견을 모았다. 

이날 첫 대결에서 선공으로 나선 TEAM 8mlee는 'OHAYO MY NIGHT'를 재즈 풍으로 편곡, 사랑이 괴기스럽게 변해가는 과정을 음악으로 표현했다. 아도라는 별은과 함께 도입부를 맡아 특유의 맑고 청아한 보이스로 사랑스러운 케미를 만들어내는가 하면 팀 내 메인 보컬을 맡은 이소정과 에이미리를 탄탄하게 받쳐주는 역할로 활약했다.

'TEAM 8mlee'는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곡 전개를 따라 파격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현장 관객들을 압도했다. 이에 유저 대표단 바다는 "노트르담 드 파리의 에스메랄다 역할을 청일점인 태경 씨가 하고 여성 보컬들이 각자의 능력치를 잘 이끌어낸 것 같아 재밌게 지켜봤다"며 칭찬했다.

사진=Mnet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