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3:04
연예

김용건X김수미X이계인, 20년 만에 만난 '회장님네 사람들' [화보]

기사입력 2022.10.24 17:42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회장님네 사람들’을 통해 20년 만에 다시 만난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이 퍼스트룩 매거진에서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은 대한민국 대표 원로 배우이자, 최장수 드라마 ‘전원일기’의 주역인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의 맛깔나는 전원 라이프를 그린 예능 프로그램.



이번 퍼스트룩의 스페셜 화보는 ‘회장님네 사람들’로 20년 만에 모이게 된 ‘22년 차’ 가족인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의 사랑 넘치는 모습을 그대로 화보로 포착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2년 동안 넘치는 사랑을 받은 국민 드라마에 이어 ‘회장님네 사람들’로 다시 뭉치게 된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은 이번엔 시청자들에게 그 동안 받은 사랑을 세상에 돌려주겠다고 밝혔다. 



세상 힙한 의상 착장과 하트 오브제를 활용한 화보에서 익살스럽게, 시크하게, 사랑스럽게 포즈를 취한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의 모습은 시선을 강탈한다.

‘회장님네 사람들’을 통해 보여줄 사랑 가득한 K 가족의 모습,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등은 퍼스트룩 247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퍼스트룩 화보를 통해 강렬하면서도 사랑스러움 넘치는 모습을 동시에 보여준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의 유쾌하고 즐거운 전원 라이프가 펼쳐지는 ‘회장님네 사람들’ 3화는 24일(월) 오후 8시 20분에 tvN STORY에서 방송한다.


사진 = 퍼스트룩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