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6:59
연예

'윤남기♥' 이다은, 건강 상태 악화 호소 후 근황

기사입력 2022.10.22 07:19 / 기사수정 2022.10.22 07:19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건강 이상을 호소했던 '돌싱글즈2' 출신 이다은이 근황을 전했다.

21일 오후 이다은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강사 프로필 외에 이런 프로필 촬영은 난생 처음..... 재미졌던 촬영♡"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프로필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은은 하얀 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머리를 묶은 채 청순함을 자랑했다. 화려한 화장과 의상 없이도 드러나는 그의 미모가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이다은은 슬랙스와 블랙 오프숄더 상의를 입은 채 색다른 매력을 뽐내는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이다은은 컬을 넣은 헤어스타일을 한 채 시크한 매력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잡티 하나 보이지 않는 이다은의 매끄러운 피부와 인형 이목구비, 명품 상체 라인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극했다.

한편, '돌싱글즈2' 출연자 이다은 함께 프로그램에 출연한 윤남기와 연을 맺고 결혼에 골인했다.

이다은은 지난 2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 스토리 기능을 통해 고통을 호소해 화제가 됐다. 그는 "목 디스크인지 담 결림인지.. 아침에 갑자기 몸을 일으킬 수도 목을 돌릴 수도 없어서 병원 갔다가 집에서 죙일 누워서 요양 중"이라고 밝혔다.

이다은은 "일어서는 것, 앉는 것 모두 도움을 받아야 해서 오빠가 모든 걸 해주고 있는데. 아픈데.. 나 너무 행복하네.. 고맙고 사랑해 남편"이라며 윤남기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사진 = 이다은 소셜미디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