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9:15
연예

'데드풀' 라이언 레이놀즈, 스키즈 방찬 생일에 축하 영상

기사입력 2022.10.04 11:23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데드풀' 라이언 레이놀즈가 '스테이'로서의 면모를 자랑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4일(한국시간) 새벽 자신의 회사 맥시멈 에포트(Maximum Effort) 공식 트위터에 "중요한 버스테이(Birthstay)를 축하하는 중"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그는 해시태그 '#HappyBangChanDay"를 덧붙였다.

공개된 영상은 영화 '프리 가이' 속 장면에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방찬이 춤추는 모습을 합성한 내용을 담고 있었다.

영화에서 가이(라이언 레이놀즈 분)가 특별한 선글라스를 쓰면 보이는 현실 장면에 방찬의 모습을 추가한 것. 이와 함께 영상에서는 방찬의 생일을 축하한다는 메시지까지 추가로 합성되어 있어 눈길을 끌었다.

앞서 라이언 레이놀즈는 지난해 5월 Mnet '킹덤: 레전더리 워'에서 스트레이키즈가 '데드풀'을 오마주한 '신 뚜두뚜두' 무대를 간접적으로 접한 뒤 이를 언급하면서 스키스 공식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했고, 아예 방찬의 버블을 구독하기까지 했다.

최근에도 스키즈의 트레일러 영상에 하트 이모티콘을 댓글로 남기며 변함없는 애정을 표한 그에게 많은 시선이 모였다.

한편, 1976년생으로 만 46세가 되는 라이언 레이놀즈는 최근 영화 '데드풀 3'에 휴 잭맨이 울버린으로 복귀한다는 것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사진= 맥시멈 에포트 공식 트위터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