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2:11
연예

신예 이세온, ‘사장돌 마트’ 출연 확정…엑소 시우민과 호흡

기사입력 2022.09.27 11:57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이세온이 새 드라마 ‘사장돌 마트’에 출연한다.

2023년 방송 예정인 새 드라마 ‘사장돌 마트’는 뜻밖의 사고로 해체하게 된 아이돌 그룹 ‘썬더보이즈’의 마트 장사 도전기를 그린다. 다섯 명의 멤버가 망해가는 마트를 인수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가 유쾌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이세온은 ‘사장돌 마트’에서 ‘썬더보이즈’의 막내와 인기를 담당했던 ‘윤상우’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상우’는 데뷔 5년 만에 1위 후보에 올랐던 그 날, 아이돌로서의 꿈도 잃어버린다. 이후 재회한 형들과 마트를 살리기 위해 열정을 불태우지만 여전히 무대에 목말라 하는 인물.

웹드라마 ‘새빛남고 학생회’, ‘일진에게 반했을 때’ 등으로 설레는 ‘하이틴 로맨스’를 보여준 이세온은 아이돌 그룹 멤버로 완벽 변신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또한 앞서 캐스팅 소식을 전한 배우 이신영, 김민석(엑소 시우민), 채형원 등과 보여줄 끈끈한 형제 케미가 기대된다.

이세온은 “’새빛남고 학생회’에 이어 이번에도 이유연 감독님과 함께 하게 되어서 영광이고, 더욱 기대가 된다. 멋진 선배님들과 좋은 작품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릴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작품에 출연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배우 이세온은 MBC ‘대장금이 보고 있다’, 지마켓 글로벌 ‘인싸오빠’ 등 장르를 불문하고 활동을 펼치며 국내・외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신예다. 다양한 캐릭터에 한계 없이 도전하며 차근차근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사진 = 케네스컴퍼니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