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4.19 17:16 / 기사수정 2011.04.19 18:43
[엑스포츠뉴스] 온라인영어교육에서 시험영어 전문으로 운영되고있는 해피전화영어(happyenglishyo.co.kr)를 찾아가 최근 영어동향에 대해 들어보았다.
정보통신 관련 대기업에 근무 중인 김씨는 최근 스마트폰을 활용한 전화영어로 잦은 외국출장에 필요한 비즈니스영어 실력이 크게 향상되었다. 김 씨는 평소 국제 비즈니스에 관심이 있었지만, 외국인과의 대화는 항상 곤혹스럽기만 하던 차에 해피전화영어 스마트폰이용한 스카이프영어를접했다.
김씨가 선택한 교육 프로그램은 ‘비즈니스 영어’ 강좌로 실제 업무에 주로 쓰이는 표현.비지니스 영어회화 문장을 통해 더 전문화된 비즈니스 영역으로 영어공부를 할 수 있어 학습 만족도도 높았다.
5개월 동안 스마트 전화영어를 접하면서 비즈니스 영어회화에 자신감이 붙인 김씨는 현재 영자신문과정을 수강하고 있다. 김 씨와 같이 바쁜 직장인들이 영어신문.비지니스영어.토익스피킹.오픽.아이엘츠.영어면접등을 틈틈이 배울 수 있는 방법으로 스마트폰을 활용한 전화영어가 요즘 인기다. 원어민과의 대화를 꾸준히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전문가들도 스마트폰 전화영어의 학습 효과를 인정하는 추세다.
또한 지난 11일 해피전화영어는 토익스피킹.토플스피킹.아이엘츠 교과과정의 자체교재를 3차 교육과정 개강과 더불어 전자교재(e-book)를 출시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