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16:54
연예

아이콘 김진환 팬클럽, 데뷔 7주년 기념 어려운 이웃 위해 먹거리 1004개 기부

기사입력 2022.09.14 07:17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아이콘 김진환 팬클럽의 나눔이 눈길을 끈다.

최근 아이콘의 데뷔 7주년을 기념해 김진환 팬 커뮤니티는 수재민 및 취약 계층을 위해 간편식 컵밥 1004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김진환 팬클럽 측은 1004 기부라는 타이틀로 매년 김진환의 생일과 데뷔 기념일에 기부 릴레이를 하고 있다. 그들은 현재까지 여섯 차례 꾸준히 실천 중이다.



그들은 “이번에는 수해를 입은 분들과 취약 계층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구호식량으로도 비상식량으로도 적합한 간편식 컵밥으로 1004개를 준비하여 기부했다”라며 “작은 손길이 모여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에겐 큰 힘이 되고 그 희망으로 또 다른 희망을 낳는 선한 영향력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1004 기부 릴레이는 계속 이어질 것이다”라며 지속적 나눔을 다짐하면서 “데뷔 7주년을 맞은 아이콘의 국내외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고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인 김진환의 새로운 도약을 응원한다”라고 아티스트를 응원했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김진환 팬클럽은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성숙한 팬덤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사진 = 아이콘 김진환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