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4.18 15:53 / 기사수정 2011.04.18 15:53
안정적인 전문직, 노후까지 보장해
[엑스포츠뉴스] 요즘 모든 사람들이 전문적인 직장을 얻길 바란다. 전문직은 소득과 미래가 안정적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너나 할 것 없이 국가공인 자격증 취득에 대한 열풍이 불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국가공인 자격증들은 시험을 거쳐 합격과 불합격 여부가 나와 시험에 대한 스트레스가 이만 저만이 아니다.
그런데 시험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쉽게 취득할 수 있는 국가공인 자격증이 있다. 바로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자격증이다. 요즘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의 인력충원이 시급한 가운데 인기를 몰고 있는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자격증은 평생교육시설에서 별도의 시험 없이 자격증 취득 기준에 맞는 수업만 이수하면 자격증을 발급받을 수 있다.
현재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및 보육교사 2급 자격증 과정을 개설해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있는 한국사회복지보육센터의 관계자는 "정말 많은 분들이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자격증에 큰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그러나 그 동안 장거리 이동이 부담스럽거나, 집을 비우기 곤란했던 노인 및 주부들은 평생교육원에서 수강하기가 불편했는데, 현재 우리 센터에서 100% 온라인 강의를 지원에 더욱 호응도가 높아졌다. 온라인 강의를 통해 집에서도 취득할 수 있는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자격증으로 많은 분들이 전문인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 과정이 개설되어 있는 한국사회복지보육센터는 현재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더불어 5만원이상 신한, 삼성, 롯데, 외환, BC, KB 카드로 결재하면 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신청 및 문의는 홈페이지(mh-sabok.com)을 방문하거나 전화(1688-5919)를 통해 가능하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