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4:26
연예

김호중, 잠재되어 있던 ‘댄스 DNA’…"귀여운 것 해야" (한가위 판타지아)

기사입력 2022.09.07 17:56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를 준비 중인 가수 김호중의 모습이 공개됐다.

앞서 유튜브 등 각종 SNS 플랫폼에 공개된 디지털 콘텐츠 ‘판타지아일지 NO.7’에서는 공연을 한 달 앞두고 김호중과 제작진의 회의 모습을 공개했다. 김호중은 완벽한 공연을 위해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며 신중을 기했다.

첫 합주 연습 장면도 공개됐다. 김호중은 함께 호흡할 밴드 멤버들에게 깍듯하게 인사하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지만, 연습이 시작되자 프로페셔널하게 연습에 몰두했다. 김호중은 귀여운 장난도 빼놓지 않는 ‘흥호중’의 모습도 보이며 분위기를 주도했다.



김호중이 스스로 약점으로 꼽았던 댄스 연습 영상도 최조 공개됐다. 안무팀과 함께 첫 곡 연습에 돌입한 김호중은 연습 초반 입력 오류로 위기를 겪었으나 이내 완벽한 다이아몬드 스텝을 구사하며 잠재되어 있던 ‘댄스 DNA’를 불러일으켰다.

특히, 안무팀은 연습 과정에서 김호중에게 “되게 귀여운 것을 해야 한다”며 깜찍한 안무들을 제안했고 김호중은 “어느 정도냐”고 걱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맹연습에 돌입한 김호중의 모습이 공개됐는데, 과연 본 공연에서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궁금증이 모인다.

SBS 추석특집 쇼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는 9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SBS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