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4.18 11:59 / 기사수정 2011.04.18 11:59
[엑스포츠뉴스] 다양한 질병의 노출로부터 불안해하는 사람들이 많다. 든든한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함으로 질병의 공포에서 벗어나는 지혜가 필요한 때이다.
의료실비보험은 환자가 실제로 사용한 병원비 등의 실손을 보상하고 기존 보험사 상품에서 보장하지 않는 질병 및 상해까지 폭넓게 보장받을 수 있어 유용하다.
월 2~3만원의 작은 금액으로 감기부터 암, 뇌경색, 성인질병 등의 큰 병, 상해사고까지 실비로 보장하며 국민건강보험의 비 급여 대상인 MRI, CT, 특수검사, 내시경 등 고가의 검사비용과 치과, 치질, 한방병원의 병원비(급여부분)까지 보장한다. 또 가입 시 벌금,형사합의지원금등의 운전자 특약을 추가하면 자동차사고로 인한 형사처벌까지 든든하게 대비할 수 있다.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할 때 유의해야 할 점으로는 먼저 100세 만기 보험으로 보장해야 한다. 나이가 많을수록 질병에 노출될 위험이 크기 때문이다. 또, 연령이 낮을수록 보험료가 저렴하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가입하는 것이 좋으며 신종플루나 광우병, 조류독감 등 신종질병이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보장금액이 가장 큰 입원의료비 5천만 원 한도, 통원의료비 30만원 한도로 가입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추천 도움말 다이렉트보험몰(bohum365.net)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