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6:44
연예

이진혁X윤지성, ‘아돌라스쿨3’ 7일 생방송 출격

기사입력 2022.09.06 09:17 / 기사수정 2022.09.06 09:2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이진혁과 윤지성이 ‘아돌라스쿨3’에서 ‘단장즈’ 준케이와 이기광의 1주년 축하 파티를 준비한다. 

이진혁과 윤지성은 7일 오후 6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아이돌플러스(idolplus)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에 출연한다. 

이날 두 사람은 ‘제27대 홍보모델’이 되기 위해 ‘아돌라스쿨 홍보단장’인 준케이와 이기광과 만난다. 특별히 이날은 ‘단장즈’ 준케이와 이기광이 ‘아돌라스쿨3’과 함께한 지 1주년이 되는 기념일인 만큼 축하 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오프닝 상황극인 ‘지금 우리 아돌라스쿨은’에서 이진혁과 윤지성은 ‘단장즈’를 위한 1주년 파티 준비에 돌입한다. 두 사람은 준케이, 이기광의 1주년을 축하하는 멘트를 적어 마음을 표현하는가 하면,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파티 분위기를 더할 계획. 두 사람의 깜짝 파티에 ‘단장즈’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관심이 쏠린다.

또 이진혁은 최근 발표한  5집 미니 앨범 타이틀곡 ‘크랙(Crack)’ 무대도 선보인다. 이진혁표 ‘고자극 섹시미’를 담아낼 ‘크랙’ 무대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외에도 이진혁-윤지성은 청각&추리력 검증 테스트인 ‘릴레이 믹스 노래 맞히기’, 체력을 검증하는 ‘전설의 연습생’, 단합력을 체크해보는 ‘건강한 노래방’ 게임 등에도 나선다. 이진혁과 윤지성이 모든 테스트를 통과해 ‘제27대 홍보모델’로 등극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두 사람의 생방송 후에는 이날 오후 9시, 시크릿넘버가 생방송을 이어간다.

한편 아이돌플러스(idolplus)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사진=아이돌플러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