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1:08
게임

코다샵, '디아블로 이모탈' 도입…'영원의 보주' 충전 서비스 제공

기사입력 2022.09.05 09:20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코다샵에 디아블로 이모탈이 도입됐다.

웹 플랫폼 코다샵(Codashop)은 모바일게임 디아블로 이모탈(Diablo® Immortal™)을 지난달 신규 도입했다고 밝혔다. 국내 플레이어는 코다샵을 통해 디아블로 이모탈에서 다양한 서비스 구매에 사용되는 ‘영원의 보주’를 간편하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다.

코다샵은 유저들이 디지털 콘텐츠와 인게임 화폐 및 재화를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액티비전 블리자드(Activision Blizzard),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호요버스(HoYoverse), 라이엇 게임즈(Riot Games), 텐센트(Tencent) 등 주요 퍼블리셔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국내 게이머들이 콘텐츠를 편리하고 안전하게 구매하도록 지원함으로써 원활한 게임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디아블로 이모탈은 블리자드의 블록버스터 시리즈인 ‘디아블로’의 최신 게임으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와 넷이즈(NetEase)가 공동 개발했다.

디아블로 이모탈은 MMOARPG(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액션 롤플레잉 게임) 장르로, 플레이어들에게 완전히 새로운 소셜 경험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야만용사, 성전사, 악마사냥꾼, 수도사, 강령술사, 마법사 등 6개의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 탐험을 시작할 수 있다.

또한, 최대 8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워밴드(Warband)를 만들거나 최대 100명의 플레이어와 클랜에 가입해 클랜 업적(Clan Achievements)을 수행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함께 전투에 참여하게 되며, 서버 내 최고 플레이어는 영원의 왕관을 획득하여 불멸단의 지도자가 된다.

이와 더불어 디아블로 이모탈은 게임 내 새로운 구역, 던전, 직업 등 다양한 무료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출시해 플레이들이 앞으로 수년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코다샵을 통해 플레이어는 기존 앱 스토어에서 지원하지 않는 다양한 결제 수단을 활용하여 간편하게 인앱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다. 디아블로 이모탈 플레이어는 별도의 코다샵 회원가입 절차 없이 배틀넷(Battle.net) 계정으로 로그인해 ‘영원의 보주’를 구매하고 게임 계정에서 아이템을 바로 받아 볼 수 있다.

코다 페이먼츠 이주연 한국지사장은 “최근 카카오페이, 토스, DCB(통신사결제), 네이버페이, 신용카드결제 등 국내에서 인기 있는 결제 수단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라며 “유저들이 코다샵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가격, 캐시백, 경품 혜택을 통해 한층 향상된 게임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코다샵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등 코다샵 공식 SNS를 통해 게임 관련 최신 소식, 이벤트 및 할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체 게임 토너먼트인 ‘코다샵 글로벌 시리즈’에 관한 소식도 공유하고 있다.

사진=코다샵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